티스토리 뷰

음식들/맛집후기

대구동구맛집 - 스시호

칠묘네 아랭 2018.04.12 09:48

얼마 전에 초밥이 정말 땡기는데 대구율하맛집으로 알려져있는 수스시는 뭔가 가기 싫고..

혁신도시에 있는 스시노백쉐프는 문을 닫았고..

그래서 율하지구 쪽에 다른 초밥집을 찾아보니 스시호라는 곳이 있길래 방문했다!

 

 

 

가격이 일단 맘에 든다!

 

 

 

가게는 아담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음

주차장이 따로 있는 게 아니라서 낮에는 근처 술집이 문 닫았을 때 그쪽에 주차하면 되는데

저녁에는 주차하느라 좀 빡셀 듯..

 

 

ㅋㅋㅋㅋ 간장종지 ㅋㅋ

귀여웠는데 잘못하면 간장 넘침 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찬들

 

 

스시호 쉐프 특선 초밥 시켰는데

생각보다 푸짐해서 놀랐음

개인적으로 수스시보다 훨씬 더 푸짐하고 맛도 좋았음

 

 

새우튀김도 잘 튀겨졌고 새우도 맛있었음!

같이 나온 우동도..ㅋㅋㅋㅋ 작은 그릇이 미니우동 주시는 줄 알았는데

저렇게 큰 그릇에 나와서 깜놀함 ㅋㅋㅋ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전체적으로 간이 좀 센 편이었는데 그건 내가 너무나 싱겁게 먹어서 그런 거 같음

같이 간 돈자랑 남동생 좋았다고 함

 

아 특히 저 타코와사비... 와사비 엄청 톡 쏘는데 정말 맛있음..

조만간 해먹어야겠음

 

 

ㅠㅠ 맛있음..ㅠㅠ 맛있어 맛있어 ㅠㅠ

대구동구맛집 하나 더 발견해서 기분 좋음

스시호 다녀오고 초밥 땡기면 무조건 여기로 감 ㅋㅋ

 

남동생이 더 먹고 싶다고 그래서 새우튀김우동 시킴

국물 괜찮고 새우튀김도 맛있었음

가격대비 참 괜찮다고 느껴지는 초밥집임!

 

댓글
댓글쓰기 폼